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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마케팅 글쓰기 특별 과정 1. 부동산 마케팅의 특수성 - 고일석강사님

by Money Grow 2018. 4. 19.

강의 바로 보기 click

http://s-up.kr/lecture/page/1/508



"부동산 사업자들만을 위한, 누구도 알려줄수 없고 이미 효과가 입증된 특별한 기법을 알려드리는 강의"



두 개의 부동산 사무실이 있습니다.

한 곳은 돈도 많고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직원마다 한 개씩 대여섯 개를 돌리고
상위검색은 대행업체에 맡기고, 그것도 모자라 
가끔은 최적화 블로그를 돈 주고 사기도 합니다. 

그래서 바쁩니다. 전화도 많이 옵니다.
어떤 때는 전화 받느라 끼니를 놓칠 때도 많습니다.
방문하는 손님도 많습니다. 
그런데 바쁘기만 할 뿐 계약은 별로 오르지 않습니다.
손님이 오면 여기저기 모시고 다니느라 
하루 반나절, 어떤 때는 꼬박 하루를 다 버리는데도
손님들은 쌩긋 웃기만 하고 돌아가버립니다.

다른 한 곳은 조용합니다.
블로그도 딱 하나만 합니다. 
전화도 간간이 오고, 손님도 간간이 옵니다.
그런데 이곳은 손님이 열 분이 오면 
다섯 분은 계약을 하고 돌아갑니다.

여러분은 어느 쪽을 택하시겠습니까?

왜 두 번째 사무실에 오는 손님들은
절반이 계약을 하고 돌아갈까요?

문제는 글쓰기입니다.

두 번째 사무실의 손님들은
포스팅만 보고도 이미 반쯤은 결심을 굳히기 때문입니다. 
매물을 알아보러 오는 것이 아니라
별다른 하자만 없다면 바로 계약을 하겠다는 마음으로 
방문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 사무실은 지금 직원 20여 명에 
한 시간에 한 건꼴로 계약이 이루어지는
대형업체로 성장해 있습니다.

얼마 전 저는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라는 책을 냈습니다.

그러나 책에는 모든 업종을 골고루 다루어야 하는 까닭에
조그만 부동산 사무실을 대형업체로 성장시킨
바로 그 글쓰기의 비밀을 담을 수가 없었습니다.

부동산 마케팅 글쓰기는
다른 업종과는 다른 철학과 원리, 그리고
특별한 기법이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부동산 사업자들만을 위한
특별과정을 만들었습니다.

부동산은 여러 마케팅 중에서도 매우 특별한 분야입니다.

어느 지역이나 어느 분야나 경쟁은 치열한데
큰 돈을 써야 하는 고객은 언제나 신중하고 소극적이기만 합니다.

마음껏 블로그를 키우고 싶어도 
여차 하면 저품질에 걸릴까 항상 노심초사입니다.

포스팅만 보고 바로 전화를 하고 방문하게 만드는 글쓰기
방문을 하면 절반 이상은 무조건 계약을 하게 만드는 글쓰기
큰 노력과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고품질 블로그로 키우는 글쓰기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의 저자 고일석이
부동산 마케팅 글쓰기의  
누구도 알려줄 수 없는 비밀스러운 기법,
이미 효과가 입증된 특별한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부동산 마케팅 글쓰기 특별 과정 


■ 강의 내용

-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부동산 글쓰기 
- 부동산 마케팅 글쓰기의 기본 패턴 
- 부동산 글쓰기의 핵심 중의 핵심 FAB 
- 부동산 포스팅에 생기를 불어넣는 스토리텔링 
- 계약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가상체험 
- 부동산 블로그 풍부하고 다양하게 꾸미기
- 부동산 콘텐츠의 다양한 분류 
- 블로그를 풍성하게 만드는 포스팅 아이디어 
- 고객의 신뢰를 얻는 뉴스 정보의 활용 
- 뉴스 정보 활용을 위한 큐레이션의 방법 
- 뉴스 정보 고쳐 쓰기 실습




강의 바로 보기 click

http://s-up.kr/lecture/page/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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