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머니

인디고고를 통해 해외 주식 투자 하는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찾아봤습니다.

by Money Grow 2018. 6. 5.

국내에는 와디즈나 크라우디 같이 비상장 기업에 대해서 주식투자를 할 수가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국내도 좋지만 글로벌로 해외 투자하는 것이 진정한 가치투자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해외 비상장 주식투자 쪽으로 알아봤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가능하다고 알게되었는데요.


킥스타터는 지분형 크라우드펀딩은 안된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방법은 잘 모릅니다만.. 인디고고 지분 주식투자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을 자동번역한 것을 올려봅니다.




주식 크라우드 펀딩 : 투자자를위한 FAQ

원문링크: https://support.indiegogo.com/hc/en-us/articles/234750068-Equity-Crowdfunding-FAQ-for-Investors


주식 크라우드펀딩은 무엇인가?

크라우드 펀딩 및 투자 공간의 두 지도자인 Indiegogo 및 MicroVentures는 혁신적인 신생 기업에 대한 금융 투자를 허용하는 주식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기부나 보상 기반 플랫폼을 통해 돈을 모으는 것과는 달리, 주식 크라우드펀딩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지원하는 회사의 재정적 지분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작동할까?

신생 기업에 투자한다는 것은 당신이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으며 모든 기복과 함께 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의실 테이블에 앉지 않을 수도 있지만, 훌륭한 아이디어가 생기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사가 더 높은 곳에 진출한다면 당신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투자 거래는 MicroVentures.com에서 이루어집니다.


누가 투자할 수 있을까?

18 세 이상의 개인은 적격 단체뿐만 아니라 투자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프로필을 작성하는 것은 무료이며, 투자할 경우 투자 처리 수수료만 부과합니다.


얼마나 투자할 수 있을까요?

개인 투자는 미화 1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투자자들은 수익, 순자산 등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기초하여 투자 최대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주식을 받을 수 있을까요?

각 제공 회사는 얼마나 많은 돈을 모으고 싶은지, 무엇을 제공하고 싶은지, 가격이 얼마인지 결정합니다. 제물 조건은 페이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투자 전후에 어떤 정보를 받을까요?

투자하기 전에 각 회사는 모금된 돈 및 기타 금융 정보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보여 주어야 합니다. 투자 후 각 회사는 일상적으로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야 합니다.


왜 내가 계정을 등록하고 만들어야 할까요?

우리의 주식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는 장기적인 투자 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으며 어느 정도의 책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용자, 신생 기업, 투자자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를 원합니다. 신생 기업은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전체 연락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질문으로 연락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주식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추가 질문이 있으면 마이크로벤처의 지원 팀과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https://app.microventures.com/crowdfunding



주식 크라우드 펀딩 : 기업가를위한 FAQ

원문링크: https://support.indiegogo.com/hc/en-us/articles/234747628-Equity-Crowdfunding-FAQ-for-Entrepreneurs

크라우드 펀딩 및 투자 공간의 두 지도자인 Indiegogo 및 MicroVentures는 혁신적인 신생 기업에 대한 금융 투자를 허용하는 주식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주식 크라우드펀딩은 무엇인가?
인디고고와 마이크로벤처스에 있는 회사들은 제품을 시장에 내놓거나, 인수하거나, 공개하기 전에 10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우리의 새로운 주식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를 통해 기업가들은 기업의 통제를 유지하면서 투자가들의 커뮤니티로부터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할까?
기부나 보상 기반 플랫폼을 통한 모금 활동과 달리, 주식 크라우드펀딩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실질적인 지분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기업의 통제를 유지하면서 투자가들의 참여 커뮤니티로부터 돈을 모으십시오.

왜 주식 크라우드펀딩을 고려해야 하는가?
우리의 주식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는 다음 큰 일에 투자하고자 하는 얼리 어답터들의 열정적인 커뮤니티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큰 투자자가 회사의 엄청난 지분을 얻고 그 조건을 지시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은 통제력을 유지하고 사업을 운영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주식 크라우드펀딩에 관심이 있는 미국에 기반을 둔 모든 회사가 여기에 적용될 수 있다.

더 많은 질문으로 연락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주식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더 질문이 있으시면 마이크로벤처의 직원 중 한 명과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