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온라인강의로 수익을 꾸준히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킬업 플랫폼 강의사이트!

by Money Grow 2018. 10. 3.

그동안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서 강사님들을 위한 강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http://s-up.kr/ 스킬업 강의플랫폼


계속 개발진행 중에 있지만 현재도 강사님들께서 잘 활용하실 수 있다고 확신이 되서 소개드립니다.


온라인강의는 한번 잘 만들어두면 평생 수익이 생길 수 있는 불로소득과 비슷한 구조의 수익형태입니다.


물론 만들 당시에는 힘이 들수 있지만 계속 오프라인으로 강의를 하시는 것보다 훨씬 효율이 좋고


수강생의 입장에서도 거리와 가격적으로로 더 이득이 되는 부분이 있고, 반복 수강이 가능한 장점 등이 있습니다.



 

많은 강사님들께서 가장 좋아하실 핵심 기능으로 직접 수강생 모집시 100% 수수료 없이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zVgyQFOjMU



강사님께서 저희 사이트에 먼저 온라인강의 업로드 완료를 하고나서, 수강생을 직접 모집하신뒤

강사님 계좌로 먼저 입금 받고, 저희 사이트에서 수강등록을 바로 해주시면 수수료가 없이 수익을 다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따로 온라인강의 사이트를 만들지 않아도 충분히 잘 활용가능합니다.>


활용방법으로는   1.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시면서 온라인강의들 소개하면서 추가 결제 가능

2. 소셜, 블로그, 카페 등에 강의를 알리면서 수강생 유치


직접 결제를 받으시고 사이트의 아이디만 알려받으시면 바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모집하시는경우 수수료가 전혀 없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수 있습니다.





강의 업로드는 상세페이지와 커리큘럼 작성까지는 가능하지만 영상과 첨부파일은 따로 전달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소개서는 연락주시는 강사님들께 전달드리겠습니다.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박찬우대표 / 010-7741-1098 / ricerice11@naver.com




인프런/온오프믹스/에듀캐스트/에어클래스/톡식스/탈잉/프립/숨고/soomgo/talling/udemy/kmong/educast/inflearn/onoffmix/airklass/크몽/유데미/스킬쉐어/강의플랫폼/강의인강/온라인강의/오프라인강의/메가스터디/패스트캠퍼스/fast campus/mega study/단골tv/단골/강사닷컴/강사야/강사모/파인드강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