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전자책 PDF] 너 모쏠이지 [픽업아티스트 사기꾼들을 경계해라]

by Money Grow 2021. 7. 7.

바로 보러가기 Click!!

 

여자 앞에서 식은땀이 흐르는 모태솔로들을 위한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실전 노하우

 


#공포를 느끼는 찐따 모태솔로 남자들을 위해


저는 수많은 헌팅 경험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 많아지는 방법을 연구하고
탁상공론이 아닌 실전으로 부딪혔으며 다른 픽업아티스트들의 문제점을 비판하고
모태솔로 여러분의 하루라도 빠른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책을 만들었습니다

여자가 두렵다면 꼭 읽어주세요 장담하건대 후회 안 합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풀리지 않던 미스터리들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성공했다면 여러분은 더 쉬울 겁니다 이 책을 읽고 단 한 달이라도 아낀다면
이 책은 최고의 가성비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참고로 저는 왜소하고 키도 작습니다

흔히 말하는 신조어로 "말빨 원툴" 입니다

쓸데없는 분량은 전부 제외했고 엑기스만 담았습니다

#저자 소개
 
저는 지금까지 사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으면서 살아왔습니다
저의 왜소한 체격 때문에 학창 시절 때부터 저를 괴롭히던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로 인해 점차 제 자존감은 떨어질 때로 떨어져서 바닥을 뚫고 지하실로 향했으며
제가 무엇을 하려고 할 때마다 사람들은 저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제 스스로 저의 한계치를 정하고 살고 있더군요

사람이 한번 무너지기 시작하면 그 이후는 더 무너지기가 쉽습니다
 
제 인생은 거지 같은 냉소주의에 절어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우울증에 걸리고 
군대에 입대했을 시기에는 우울증 약과 불면증 약을 복용한 적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 비 흡연자였던 저는 너무 삶이 힘들어 담배를 시작하고 
대략 3년 정도 담배를 피우면서 살아왔습니다 영화 조커를 보았는데 극 중에서의
조커가 세상을 불평하는 마음이 너무 공감이 되더군요
 
각설하고 이런 비난과 역경들을 겪으면서 저는 저도 모르게 성장하고 있더군요
저는요 이 ‘형꼬마’라는 필자는 제 자신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이 거지 같은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나도 해낼 수 있다는 것을요
바뀌려고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바뀌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비난을 하는 그 빌어먹을 놈들에게 저 형 꼬마는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네 쉽게 말해서 부숴버리고 싶었습니다
좀 오글거릴 수 있는 멘트일 수도 있지만 제 마음이 그랬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이 아닌 행동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흔히 말하는 ‘개 찐따’로 살아서 주변에 친구도 없고 여자도 없는 제 인생을
전체적으로 리모델링 하기 시작했습니다
 
친하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기도 하고 먼저 인사도 하고 웃음을 지으며
다가갔습니다 공부하고 책을 보면서 바뀌려고 하루하루 노력했습니다
여자를 만나고 싶어서 시간이 날 때마다 길거리에 나가서 헌팅을 했고
사람들과 대화를 잘 하고 싶어서 사람이 보일 때마다 가서 말을 걸었습니다
 
그렇게 저보다 잘나 보이던 사람들이 놀러 다닐때 저는 발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남들보다 2배 3배 노력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빠른 기간에 사람이 바뀌더군요
정확히 언제부터 마음을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이 찐따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지금 주변 사람들의 인식을 바꿨습니다
 
남들 앞에서 당당하게 말도 잘하는 것은 물론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기에도 이쁘다고 생각할만한 여자와 대화를
할 때 또한 겁먹지 않습니다 과거의 제가 아닌 지금의 저는
여자들과 말하는 것이 재밌습니다 오히려 즐기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저를 비난하던 사람들은 아직도 자존감이 낮고 대화를 잘 하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여러분이 여자를 못 만나고 변하지 못하는 건
여러분의 외적인 문제 능력 문제 등이 아니라 여러분이 정말로 바뀌려고
피나는 개같이 힘든 노력들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헌팅을 하는 것에 있어서 여자들을 만나는 것에 있어서 자기는 안될 거라고
하며 심지어는 창피하다고 하는 사람들까지 있습니다
 
여러분 혈기왕성한 20대에 여자를 좋아하고 헌팅을 한다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절대 아닙니다 저는 젊은 나이에만 할 수 있는 패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존경하는 인물은 일론머스크, 조던 피터슨입니다
이 사람들의 공통점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남들이 비웃을 때 행동했습니다
 
저같이 키 작은 놈이 성공했다면 여러분은 더 쉬울 겁니다
 
지금 당장 내일 당장이라도 바뀌려고 마음먹으십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던 피터슨의 인생의 법칙을 적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세상을 탓하기 전에 방부터 정리하라’



#이런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1. 여자 친구가 있으나 여자인 친구들을 만들고 싶은 사람
2. 모태솔로이고 주변 사람들에게 무시를 당하는 사람 (자존감이 낮은 사람)
3.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사람
4. 여자 앞에서 겁을 먹는 사람과 여자와 대화할 줄 모르는 사람
5. 픽업아티스트들을 맹신하는 사람
6. 키가 작거나 겉으로 보이는 외모가 뛰어나지 않은 사람
7. 꾸밀 줄 모르는 사람
8. 길거리 헌팅을 하고 싶으나 용기가 없는 사람
9. 재미없고 인기 없는 사람 (흔히 말하는 갑분싸 만드는 사람)
10. 여자 앞에서 호구가 되는 사람
 
#이런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1.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2. 말을 잘 하는 사람
3.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
4. 주변인들에게 무시를 당하지 않는 사람
5.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뛰어나고 자존감도 높은 사람

#PDF 전차책 목차
 
저자 소개와 머리말 (구) - 2 Page + 추가된 저자 소개와 머리말 (신)
 
1. 픽업아티스트? 모쏠을 상대로 사기 치는 아재를 경계하라 - 2 Page
 
2. 키 큰 놈들보다 내가 번호를 잘 따는 이유 - 3 Page
 
3. 제발 꾸미고 다니자 내가 알려줄게 따라만 와! 나도 그랬어
< 돈 많이 쓰는 게 꾸미는 게 아니다 (관리, 패션 등등) > - 10 Page
 
4. 공공장소(회사, 교회, 학교 등)에서의 매우 자연스러운 여자 공략법 - 5 Page
 
5. 여자에게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이유 - 2 Page
 
6. 번호 땄는데 할 말이 없네 - 2 Page
 
7. 자존감의 중요성, 뻔한 이야기라고? 나도 알아 근데 중요해  - 4 Page
 
8. 헌팅이 전부가 아니다 - 5 page
 
9.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겁먹고 노선 변경은 최악 중의 최악이다 - 2 page
 
10. 포기도 할 줄 알아야 한다 - 3 page
 
11. 아재개그 와 너의 문제가 아니라 방법이 잘못된 거야 - 5 Page
 
12. 헌팅에서 실패는 당연한 것,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부딪혀라 - 4 Page
 
13. 경쟁자에게서 배워라 - 3 Page
 
14. 네가 입만 열면 갑분싸 만드는 ‘찐따’인 이유 - 4 Page
 
15.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라 - 5 Page
 
16. 빌어먹을 집착 좀 하지 마라 - 2 Page
 
17.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 3 Page
 
18. 여자의 진짜 호감 - 2 Page
 
19. 썸과 어장 - 5 Page
 
END. Epilogue - 2 Page
 
#안내 사항
 

바로 보러가기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