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플래시를 반사하기 위해 외부 플래시를 사용하십시오 (사진 잘 찍는법)

by Money Grow 2020. 1. 14.

플래시를 반사하기 위해 외부 플래시를 사용하십시오 
외부 플래시는 훌륭하지 않습니까? DSLR에 내장 된 팝 플래시보다 훨씬 강력 할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위 사진과 같이 회전하는 헤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렇게하면 근처 벽이나 천장에서 빛을 반사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래시를 반사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광원이 작을수록 빛이 어려워집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피사체와 관련하여 광원이 작을수록 빛이 어려워집니다. 태양이 빛나고 지상에 강한 그림자가 생기면 구름 덮개가있을 때 광원이 넓어지고 커져 그림자가 훨씬 부드러워집니다. 

작은 플래시가 소스가 아닌 플래시를 반사하면 벽이 광원이되어 빛이 훨씬 부드럽습니다. 

하드 라이트의 문제점 
인물 사진의 경우 얼굴과 배경의 그림자가 가장자리가 매우 어려워 코, 뺨 및 이마에 강조 표시가 생겨 하드 라이트가 너무 아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아내 제인의 두 사진 비교

어느 것이 바운스 플래시를 사용했는지 맞춰보세요! 

플래시 바운스 방법. 
개인이나 소규모 그룹의 경우 플래시를 반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플래시 헤드를 30-45도 정도 돌리면 (피사체의 거리에 따라 다름) 빛이 근처 벽에서 반사되는 것입니다. 벽일 필요는없고 기둥, 건물, 또는 근처에 흰 셔츠를 입은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수신 거부 대상이 흰색이거나 중성 밝은 색인지 확인하십시오. 

근처에 벽이 없거나 약간 더 큰 그룹을 촬영할 때는 천장에서 빛을 반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플래시를 똑바로 가리키고 고무 밴드 나 벨크로로 플래시에 부착 된 흰색 카드를 사용하면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사용하는 흰색 카드 자료는 '펑키 폼'이라고합니다). 

전문적으로 만든 바운스 카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제가 추천하는 것이 있습니다 :- 
피터 그레그의 더 나은 바운스 카드

벽이나 천장이 흰색이 아니거나 밝은 중립 색상이 아닌 경우 플래시 처리를 피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후 처리에서 수정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벽이 갈색이었을 때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한 번 실수 한 것이 있습니다.

 

이봐, 아무도 완벽하지 않아! 
바운스 플래시를 사용하여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려면 비디오를보십시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bounce-fla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