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네거티브 공간'의 긍정적인 영향(사진 잘 찍는 방법)

by Money Grow 2020. 1. 14.

 

'네거티브 공간'의 긍정적인 영향 
네거티브 공간이란? 
네거티브 공간은 수년간 예술, 디자인, 건축 및 조각에 사용되어 온 개념으로, 많은 사진에 새로운 창의적 우위를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때로는 일반 사진을 뛰어난 사진으로 바꿉니다. 

네거티브 공간은 단순히 사진에서 주 피사체를 둘러싼 영역으로, 사진에 완전히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프레임을 채우는 동일한 피사체의 사진이 부족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용이 없다는 것이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부정적인 공간은 종종 시청자의 시선을 끌고 주제에 더 중점을 둘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더합니다. 

나는 부정적인 공간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다음은 내 사진 중 일부가 당신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네거티브 공간은 또한 약간의 '숨쉬는 공간'을 제공하여 눈을 쉬고 어딘가에 이미지가 불필요한 세부 묘사로 너무 어수선하게 나타나는 것을 방지합니다.이 모든 것이 더 매력적인 구성을 더합니다.

 

 

 

 

부정적인 공간을 사용하는 방법 
부정적인 공간의 사용을 숙달하는 것은 시간이 조금 걸리고 실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장면에서 주요 주제에 집중하는 데 너무 익숙해서 거의 이후에 생각으로 취급하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하면 장면의 각 요소를 보다 신중하게 고려하게 되어  훨씬 더 강한 구성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빈 여백 공간의 양에 관대하세요. 프레임의 모든 사각형 구석구석에 흥미로운 무언가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구성의 작은 변화가 사진의 효과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주제와 부정적인 공간의 양 사이의 균형을 바로 잡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며 물론 다소 주관적이지만, 시간과 연습을 통해 더 나아질 것입니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negative-space-in-photograph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