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더 나은 사진 구성을 위해 선(라인)을 사용하세요(사진 강의)

by Money Grow 2020. 1. 14.

‘리딩 라인’을 사용하여 더욱 극적인 이미지를 만드십시오. 
사진에 강한 선이 있을 때마다 보는 사람의 눈이 자연스럽게 실제 피사체를 따라 따라갑니다.

이것은 전신주, 건물의 측면, 도로 또는 경로 또는 어두운 그림자와 같은 회선 유형일 수 있습니다. 

앞선은 이미지에 드라마를 추가하여 사진에보다 정서적이고 구성적인 힘을 줄 수 있으며 시청자의 눈 움직임을 제어하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좀 더 창의적인 인물 사진을 만들기 위해 이 벽돌공의 포인팅에 가까워지는 것과 같이, 단지 당신의 위치를 약간만 조정함으로써 하나의 강력한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선두 라인에 가까워 질수록 더 극적으로 됩니다.

 

 

예를 들어 앞선은 미묘한 방식으로 사용되어 원근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가로 샷에서 도로 또는 트랙의 수렴 선을 사용하여 거리와 스케일을 강조하거나 이 경우 호텔 복도의 수렴 선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유명한 장소나 건물의 사진을 찍을 때 여러분이 아는 안전한 사진을 촬영하고 사람들을 좋아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그렇게 되면,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더 행복할 수 있는 더 창의적인 사진을 찍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선들을 포함하기 위해 다른 각도를 둘러보세요.

 

TV나 영화관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이런 라인들을 살펴보세요. 그것은 항상 한 장면에 더 많은 영향을 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앞선이 사진 구성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마스터하기가 매우 쉽고 특별한 카메라 설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사진을 찍을 때 항상 외우고 연습하고 염두에 두십시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leading-lin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