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머니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있는 20가지 passive income 불로 소득 아이디어

by Money Grow 2020. 1. 29.

출처: https://www.oberlo.com/blog/passive-income

 

20 Passive Income Ideas That’ll Make You Money While You Sleep

Looking to make passive income in 2019? In this article, we break down the top ways to earn passive income. We also included exclusive quotes from people who make passive income.

www.oberlo.com

9시부 터 5시까지 꾸준한 급여를 받았으며 멋집니다. 하지만 당신은 항상 더 원했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돈. 더 많은 자유. 더 많은 유연성. 마지막으로 조치를 취할 때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풀 타임 공연을 유지하면서 수동소득(불로소득/패시브인컴)을 얻는데 도움이 되는 20 개의 수동 소득 아이디어를 세분화합니다. 결국 꿈꿔 왔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동 소득이란 무엇입니까?
수동 소득은 계속해서 돈을 벌기 위해 많은“활동적인” 일을 할 필요가 없는 돈입니다. 온라인 과정을 만들면 출시 후에도 계속 판매가 계속됩니다.

아마도 "자고있는 동안 돈을 버십시오"라는 표현을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수동 소득을 얻도록 하는 가장 큰 추천글입니다. 일하지 않을 때에도 돈을 벌 수있는 무언가 (블로그, 코스, 전자책, 비디오 또는 온라인 상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무언가(재산 또는 주식)를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20가지 수동 소득 아이디어 2019


1. Dropshipping 상점을 시작하십시오
직송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수동 소득원 중 하나입니다. Oberlo의 드롭 배송 전문 회사이므로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Dropshipping을 통해 Oberlo 마켓 플레이스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패션에서 가정 장식, 미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송 틈새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Dropshipping의 마술은 당신이 자신의 사업을 구축하고 제품에 대한 요금을 제어한다는 것입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수동 소득 아이디어 중에서 드롭쉽은 소득을 가장 잘 통제할 수있는 아이디어입니다. 오늘 직송을 시작하려면 Shopify에 가입하십시오. Shopify App Store에는 Oberlo 마켓 플레이스가 있어 판매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블로그 운영
가장 인기있는 수동 소득원은 블로그에서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로깅은 수많은 블로거와 기업가가 제휴사 링크, 강의, 스폰서 게시물, 제품, 도서 거래 등을 통해 수동 소득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그를 구축하려면 약간의 선행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기적, 사회적 트래픽을 통해 또는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여 잠재 고객을 생성하는 가장 지속 가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를 만드는 가장 큰 장점은 하나의 자산을 여러 다른 수입원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수동 소득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Half Banked의 설립자인 Desirae Odjick은 수동 소득을 창출합니다. “저는 개인 금융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으며 그 일환으로 많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내가 사용하고 있었고 도움이 되는 도구에 대해 소리를 지르기도 했기 때문에 회사의 프로그램에 참여할때 제휴사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전환이었습니다. 블로그에서 거의 4년 동안 개인 금융을 다루었으므로, 사람들이 내 기사를 발견하고 재정을 정리하기 시작할 때 이러한 링크는 매달 4개의 수치를 안정적으로 가져옵니다. 내 모든 제휴 제품을 개인적으로 사용하십시오. 특히 수동으로 판매할 수동 제품이 없는 경우 (… 아직!) 비즈니스에 수동 소득을 추가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코스 만들기
온라인 강좌 판매는 2019년 최고의 수동 소득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강좌 제작자에게 엄청난 매출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 자신의 웹사이트 또는 Udemy(국내 스킬업라이브 - 90% 수익 가능)와 같은 플랫폼에서 코스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내부 정보와 요령을 배우려는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팁을 따르고 독자층을 구축한 경우 웹 사이트에서 과정을 판매하면 수동 소득의 양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을 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Udemy와 같은 코스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경우 조금 더 쉬울 것이지만 특정 기간 동안 코스가 크게 할인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입이 얼마나 많은 수동 소득에 영향을 미칩니다.

Sumit Bansal은 수동 소득을 얻습니다. Trump Excel의 설립자인 Sumit Bansal은 “2013 년 Excel 스프레드시트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에 대해 많이 배우면서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년 만에 서서히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한 달에 100K + 페이지 뷰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온라인 코스를 만들기로 결정했고 비행기가 날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 좋은 부수입을 벌이고 나서 풀 타임으로 더 많은 코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후로 블로그가 많이 성장했으며 Problogger, YourStory, GlassDoor, CEO Magazine 등과 같은 저명한 사이트 및 간행물에 실렸습니다.”

 

4. Instagram 스폰서 게시물
Instagram만큼 내가 좋아하는 경우 스크롤 시간을 게시 시간으로 설정하여 수동 소득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가장 좋은 점은 문자 그대로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 패션, 미용, 가정 장식 또는 터무니없는 개 손질과 같은 특별한 것을 좋아하든…

… 헌신적인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Instagram 추종자를 얻는 비결은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과 매우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귀하를 따르는 사람들이 귀하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도록 틈새 시장을 고수해야합니다. Instagram 바이오에서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계정이 커지기 시작함에 따라 스폰서 게시물이 인스 타그램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Instagram에서 게시물을 더 좋아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에게 다가 갈 수 있으므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5. 주문형 온라인 상점 인쇄(POD)
전자 상거래가 요즘 수동 소득을 만드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이므로 주문형 인쇄를 외치면 됩니다. 주문형 인쇄를 통해 의류, 머그잔, 캔버스, 전화 케이스, 가방 등과 같은 제품에 사용자 정의 그래픽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그래픽 디자인에 정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마진이 너무 얇아서 디자인을 저렴하게 아웃소싱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독특한 디자인을 디자인하면 판매가 시작됩니다. 또한 본인 이외의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베로니카 passive 수동 소득 아이디어 Boba Love의 창립자인 베로니카 Wong (Veronica Wong)은 버블티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그녀가 수동 소득을 얻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를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디자인에 딱 맞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작년에 버블티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그 여정은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Printful은 생산, 주문 처리 및 배송을 처리함으로써 마케팅 및 브랜드 구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보바 애호가들과 교류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Instagram에서 10k 명의 팔로워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수동 소득을 얻기 위해 여행을 시작하고 있지만 Shopify and Printful은 매우 쉬워지고 매우 낙관적입니다!”

 

6. 앱 만들기
우리는 이 목록에서 여섯번째 수동 소득 아이디어에만 있을지 모르지만 아마도 물건을 만드는 것이 수동소득으로 이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발자 또는 프로그래머인 경우 수동 소득원으로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앱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앱을 무료로 만들고 광고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내 약혼자는 몇 년 전에 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여전히 그녀의 앱에서 현재까지 부수입을 벌고 있습니다. 그는 CodeCanyon에서 코드를 구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Eclipse라는 도구를 사용하고 Android Development SDK를 설치하여 고유한 앱을 작성하도록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7. 주식에 투자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을 보면 주식이 깊고 끝없는 은행 계좌에서 큰 역할을 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워렌 버핏은 하루에 500 페이지를 읽지만 평균 미스터리 책은 읽지 않습니다. 아니. 그는 사업 연차 보고서를 읽습니다. 그는 연례 보고서를 매일 읽음으로써 사업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아닌지를 더 잘 이해함으로써 주식에 대한 투자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주식에 대한 투자 행위는 소극적이지만 이에 대한 연구는 활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에 투자하면 9-5 직업의 가치보다 훨씬 많은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비즈니스의 성과에 대해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수동 소득 아이디어를 고려하십시오.

 

8. 부동산 구입
언제 어디서 구입하느냐에 따라 부동산은 수동 소득을 얻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토론토와 같은 유명한 도시에서는 캐나다에서만 지난 5년간 부동산 가치가 44% 나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시공 전 콘도를 구입하면 최종 건설 시점에 따라 가치가 상승하는 일부 저비용 부동산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일단 자산이 완성되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위험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투자 자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처음 하는 경우 부동산 중개인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hawn Breyer 수동 소득 아이디어 Breyer Home Buyers의 소유자인 Shawn Brey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지금 아내 인 여자 친구는 $173,000의 학교 부채로 법과 대학을 졸업했으며 15년 동안 대출 기간을 설정하여 매월 지불했습니다. 매월 $1,459로 지급됩니다.

월간 로스쿨 부채를 충당하기 위해 임대 부동산 현금 흐름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결정은 우리가 다른 쪽을 임대하는 동안 양면을 구입하고 한쪽에 사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듀플렉스를 구입하기 전에 보유한 1,350 달러의 주택 비용이 절약되었습니다. 학교 부채에 대한 추가 원금 지불을 위해 그 돈을 할당하는 대신, 우리는 그 돈을 저축하고 2 년 후에 또 다른 이중을 구입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월별 현금 흐름에 650 달러가 추가되었으며, 이는 우리가 세 번째 자산에 투자한 것입니다.

이 세 가지 부동산은 우리에게 추가 원금을 지불할 수 있는 월별 $2,500의 저축 및 수입을 제공했습니다. 이 접근법의 장점은 우리 임차인이 법대 학교 부채를 갚고 있으며, 직장을 잃거나 의학적 응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임대 소득에만 의존하여 학교 부채를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9. 에어비앤비 호스트 
8단계를 수 한 경우 에어콘 또는 주택을 열거하여 에어비앤비를 임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에어 비앤비가 수동 소득을 얻기 위해 실제로 새로운 부동산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분의 방이 있다면 현재 집이나 아파트에서 방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에어비앤비는 최근“Airbnb Experiences”로 확장되어 도시에서 이벤트, 밋업 및 투어를 주최 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인 수입은 아니지만, 이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Martin Dasko는 수동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저는 NYC를 방문했을 때 에어비앤비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 개념을 좋아했고 그것에 착수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콘도를 임대로 내놓고 수요에 놀랐습니다. 토론토 시내에서 1 박당 169 달러를 청구할 수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저에게 연락했을 때 가장 큰 승리는 몇 명의 직원을 토론토로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한 달 내내 유닛을 예약했습니다. 새로운 손님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아름다움은 원하는대로 진행하고 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분의 현금을 원할 경우 임대료를 내면 됩니다. 여분의 침실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10. 나만의 웹 사이트 구축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수동적 수입의 신뢰할 수있는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마케팅 대행사를 만들고 이 작업을 프리랜서에게 아웃소싱 합니다. 이 목록에있는 몇 명의 기업가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지식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온라인 과정을 만듭니다. 디지털 또는 물리적 제품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면 판매 대상과 수익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성공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으며,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브랜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Milecia McGregor 수동 소득 2019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flip 코딩 소유자 Milecia McGregor는 사람들이 웹 개발자가되도록 함으로써 수동 소득을 얻습니다. 그녀는“사람들이 매달 지불하는 온라인 수업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프론트 엔드 개발 언어를 배우고 매달 새로운 자료를 추가합니다. 지금까지 이 수업에서 가장 큰 승리는 내 학생 중 하나가 첫 번째 웹 개발자 작업을 받았을 때였습니다. 그들은 돌아와서 너무 고마워서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행복을 얻었습니다. 올해 내 수업에 200 명의 학생들을 데려갈 것이며 모두가 처음으로 일을 하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11.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은 오늘날 수동 소득을 얻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의 단점은 거의 모든 큰 브랜드에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꽤 인기있는 제품을 팔고 반죽을 갈아 넣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판매 수수료만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Shopify의 제휴 프로그램과 같은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추천 당 최대 $2,000를 벌 수 있으며 이는 천문학적입니다. 일부 온라인 소매 업체는 10%의 추천 보너스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최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 조사해야합니다. 블로깅은 광고에 돈을 쓰지 않아도 되풀이되는 제휴사 커미션을 만드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인 경향이 있습니다.

Crowdworknews.com의 설립자 인시 레샤 나루 만치 (Sireesha Narumanch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대부분의 수입은 제휴사로부터 발생하며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직업과 사업을 뒤흔들기가 쉽지 않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비즈니스 전략을 연구, 제작 및 연구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일단 내용이 완성되면 계속해서 수동적으로 수입이 발생합니다. 하루를 마치면 사람들을 돕고 집에서 일하고 알맞은 수입을 얻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엄청난 즐거움이 있습니다.”

 

12. 비디오 판매
우리는 사람들이 내용에 집착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흥분 속에서 항상 자신을 찾으면 휴대 전화를 꺼내서 기록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수동 소득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왜? 그 비디오를 뉴스 사이트에 판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디오가 판매되면 몇 주, 몇 달, 때로는 몇 년 동안 반복되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물론 행동에 참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위 및 축제와 같은 공개 행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콘텐츠를 판매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Heart 판매자 셀러의 Peter KochPeter Kock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비디오를 수동으로 업로드하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저는 몇 개의 비디오를 Newsflare and Rumble에 업로드했습니다. 내 콘텐츠를 구매하면 생성 된 모든 수익의 50%가 내 개인 계정에 연결됩니다. 내 비디오는 MSN, AOL, Yahoo, Daily Mail, The Guardian 등에 소개되었습니다. Newsflare를 통해 지금까지 4,000 달러 이상을 벌었지만 몇 년 전에 올린 비디오에 대한 로열티를 얻었습니다.”

 

13. 플립 웹 사이트
당신은 웹 사이트와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수동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이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처음 몇 번의 판매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훌륭한 디자인 기술을 보유하고 웹 사이트에서 일부 컨텐츠를 구축했다면 매장을 기꺼이 구매할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판매 할 장소를 찾고 있다면 Shopify의 Exchange Marketplace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새로 구축한 온라인 상점 또는 고급 6 또는 7 그림 상점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온라인 상점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14. 회사 주식
그렇습니다. 9-5 직업도 수동 소득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요, 근무 시간이 아닙니다. 그러나 회사의 주식 또는 회사와 일치하는 퇴직 계획은 상당히 소극적인 수동 소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수동 소득 방식을 사용하여 콘도에 선금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2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물론, 자신의 돈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지만, 회사가 추가하는 추가 비트는 기꺼이 시도해 볼 때 좋은 혜택입니다. (그리고 저를 믿지 마십시오. 적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새로운 9-5 직업을 시작하는 경우 고용 패키지의 일부로 회사 주식을 요청하십시오. 나중에 고마워

 

15. YouTube 동영상 만들기
YouTube는 지속적으로 기부하는 수동적인 수입원입니다. 스폰서 동영상에서 광고 수익에 이르기까지 YouTube 채널에서 반복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비결은 오랫동안 일관된 일정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게 다야 장기적으로 이를 고수하면 결국 수동 소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RIZKNOWS의 공동 소유주이자 COO인 Matthew RossMatthew Ross와 Slumber Yard는 YouTube에서 수동 소득 여행을 시작했습니다.“2013년 비즈니스 파트너와 저는 착용 할 수있는 기술(Garmin 시계, Fitbit 활동 추적기 등)에 매우 관심이있었습니다. )하고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검토할 YouTube 채널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방금 시계 테스트를 즐기고 측면에서 약간의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채널을 만들고 리뷰할 제품을 구매하는데 약 5,000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그 무렵 웨어러블 기술 범주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내 옆모습은 이제 본격적인 사업으로 바뀌었다. 우리는 최고 매출을 250만 달러 이상으로 늘릴 수 있었고, 정규 직원 10 명을 고용했으며, 최근 회사의 본사를 리노의 새로운 최첨단 7,000 평방 피트 사무실로 옮겼습니다. 네바다 오늘날 우리 웹 사이트와 YouTube 채널은 한 달에 4백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유치합니다. "

 

16. 사진 판매
사진 작가가 활동적인 소득 사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진 작가는 사진을 찍어 돈을 버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 또한 판매합니다. 고객을 위한 스톡 사진 사이트, 잡지 및 캔버스 인쇄는 사진 회사에서 큰 돈을 벌 수있는 방법 중 일부입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카메라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순식간에 수동 소득을 만들 수 있습니다.

Jacob HakobyanJacob Hakobyan은 사진 비즈니스 Shotlife Studio로 수동 소득을 창출합니다. 그는“심도 ​​깊은 비즈니스 교육을 받았으며 일부는 매우 안정적인 사무직으로 간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일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재정적으로가 아니라 영적으로. 형제 자매 남편 트리오로서, 우리 모두는 사진에 대한 공통의 사랑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 자신의 사업을 이끌어가는 스릴이 추가 되었기 때문에 Shotlife Studio를 시작했습니다. CPA 지식이 도움이되면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명확한 전략을 마련하고 매년 수익을 두 배로 늘려서 5 인자 소득에 도달했습니다.”

 

17. 기업이 고객을 데려오는 것을 도우십시오
당신은 정통한 마케팅 담당자 또는 영업 사원입니까? 더 많은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천 수수료를 지불하는 수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항상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집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DJ, 사진가 및 기타 솔로 프레너는 종종 계약에 서명한 고객을 찾기 위해 추천 보너스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돈을 벌도록 돕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연결을 통해 수동적인 수입을 벌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메시지 몇 개만 있으면 아주 적은 노력으로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8. eBook 작성
전자책은 2009 년과 2010년에 폭발적으로 발전했으며 여전히 인기있는 콘텐츠 매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몇 년 전에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지금까지 수동 소득을 창출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물론, 그것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글씨가 더 훌륭하다면, 당신은 이익의 알맞은 조각으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틈새 시장이나 매력적인 소설에 대한 전자책을 만들어 충성도 높은 독자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llie McCormick Allie McCormick은 전자책을 만들어 수동적인 수입을 올립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2016 년에 아들과 임신했을 때, 나는 Amazon Kindle Publishing 측 허슬을 시작하여 그가 태어날 때까지 월 $500 만 벌고 사무실로 돌아가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즉시 일을 그만 두지 않았지만, 18개월 후 나는 6세의 수동 소득 사업을해서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승리? 이 사업은 오늘날까지도 대부분 자동 조종 장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1-2시간 동안 일을 하고 반죽을 긁어모으면서 한 번에 3-4 주를 쉬십시오!”

 

19. 물건을 팔아라
Marie Kondo의 조언을 따라 집을 정리하기를 원하십니까? 글쎄, 당신은 그 혼란을 차갑고 단단한 현금으로 바꾸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몇 년 동안 생각하지 못한 것들로 채워진 상자 더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Hoarders의 에피소드로 끝나는 기회를 갖기 위해 그것을 붙들거나 수동적 수입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그것을 팔 수 있습니다. 당신은 깊이 파헤쳐야 할 수도 있지만, 심각한 현금 가치가 있는 물건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 소득과 관련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른다면 옷장이 가장 좋습니다.

Lottery Critic의 창립자 인 Nicholas ChristensenNicholas Christensen은 그가 수동으로 수입하여 가족 구성원의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저는 '이베이 위스퍼러입니다.'저의 고모 숙모 집을 어지럽히기 위해 자원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60년이 넘는 물건은 분류, 덤프, 기증 또는 판매되어야 했습니다. 큰 인형이 들어있는 상자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깨끗한 상태에서 골동품 셜리 템플 인형으로 판명되었습니다 (Google에 있음). 나는 연구를하고 이베이에 팔아서 그 돈을 사촌과 나누었습니다. 단어는 다른 가족에게 나왔고 나는 멋진 공연을 가졌습니다. 여전히‘일’이며 여분의 현금이 좋습니다.”

 

20. 디지털 제품 판매
다른 사람을 판매하는 대신 직접 제품을 만들려는 경우 디지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Shopify를 사용하여 디지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에는 전자 책, 온라인 강좌, PDF, 맞춤형 그래픽 디자인, 스톡 사진 또는 기타 디지털 제품의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hopify에서 즉시 다운로드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수동 소득의 전형입니다.

The Saavy Couple의 듀오 인 Saavy CoupleKelan과 Brittany Kline은“지난 달에 독자에게 판매 할 몇 가지 디지털 제품을 갖춘 Shopify 매장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정을 정리하고 예산을 세우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 The Budgeting Binder를 만들었습니다. 런칭 이후 매장은 1,500 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렸으며 매주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이 디지털이기 때문에 이 수입은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계속해서 독자를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한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결론
수동 소득은 소득을 높이고 9-5 직업이 스스로 보충 할 수 없는 격차를 메우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업을 그만 둘 수 있도록 9-5 소득을 바꾸려고한다면이 목록에 있는 수동 소득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풀 타임 일을 좋아한다면 괜찮습니다. 수동 소득을 얻는 데 필요한 업무는 9 에서 5 사이에서 관리 할 수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둘 다 할 수 있습니다. 직송 점을 시작하거나 대행사를 시작하거나 수익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려는 경우 이 모든 영역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