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마이창고 정재학 기획이사님의 물류에 대한 이야기 [셀러강의/셀러강좌/마이창고/파워셀러/파워셀러강의]

by Money Grow 2019. 2. 19.

강의바로가기 : http://s-up.kr/lecture/page/1/973
스킬업패키지 : http://s-up.kr/lecture/page/package






돈버는 아이디어 연구소 : http://www.mybiznow.kr/mmlab-2019-jan-meeting-with-mychang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간략한 2019년 계획을 말씀드렸었습니다. 올해도 12번의 오프모임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해보겠다고 했었죠.




1월은 마이창고 이야기
반드시 초청하기로 했던 마이창고 담당자분을 연초부터 모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인데다 시간이 될까 고민했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네요. ^^

마이창고 기획이사님께서 셀러(유통사)를 위한 물류 이야기를 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이창고는 클라우드 창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 셀러(초소형~초대행)의 물류를 대신 맡아서 해줄 수 있는 물류스타트업입니다.
개인적으로 제대로 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업체들 중 가장 훌륭한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이커머스와 관련된 영상을 자주 접하면서 쇼핑몰 운영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쇼핑몰을 해보고자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기존에 쇼핑몰을 하던 분들은 아웃소싱을 통해 업무를 더욱 효율화하고자하는 생각도 있으시겠죠.
이번 오프모임에서 이커머스와 물류 아웃소싱 부분에 대한 의미있는 내용을 얻어가실 수 있을겁니다.


>> 마이창고 방문해보기




모임 주요내용

  • 이커머스와 물류에 대한 마이창고 기획이사 정재학님 강연(1시간 내외)
  •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30분~1시간)





강의바로가기 : http://s-up.kr/lecture/page/1/973
스킬업패키지 : http://s-up.kr/lecture/page/packag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