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남성을 위한 사진 포즈 팁 – 전체 포즈 (사진 잘 찍는 법)

by Money Grow 2020. 1. 14.

포즈 팁-남성을위한 편안한 자세 
이전 글에서 말했듯이, 지시를받지 않거나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한 누군가가 열린 공간에 서서 완벽하게 편안해 보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몇 피트 떨어져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요청할 때, 위 왼쪽 사진에서 Ben이 약간 긴장하고 평평한 것을 볼 때 종종 서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건, 특히 남자에게 의지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벽, 기둥, 기둥, 울타리를 찾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Ben은 기둥에 기대면 훨씬 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그의 교차한 다리와 손을 주머니에 넣은 모습을 주목하세요.

다음은 기둥에 기댄 또 다른 사진입니다. 그건 그렇고, 주머니에 든 손은 엄지 손가락을 넣거나 엄지 손가락을 넣은 상태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손을 전부 넣는 것은 음... 무언가를 가지고 노는 것으로 오해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남자들이 기둥에 기대도록 기회를 얻은 결혼식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튜디오 사진 중 하나 인 남성을위한 포즈 팁에서 사람들을 다른 방식으로, 심지어 다른 방향으로 서려고했던 방법에 주목합니다. 나는 그들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서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벽에 기대고 발은 편안해 보였고 팔은 때때로 더 강해 보였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모델 포즈를 사용하고 있으며, 젊은 여성들은 다리를 약간 벌리고 주머니에 손을 대고 서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태도를 보이고 싶어하는 십대들에게 아주 좋은 포즈입니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posing-tips-for-men-full-length-pos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