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와디즈의 글로벌 펀딩 프로젝트, 사진작가 버니라페가 강의하는 포토그래퍼 사진강좌

by Money Grow 2020. 2. 10.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현재 진행 중인 포토그래퍼 사진강좌가 모금액 1천 4백 만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 금액은 기존 예상했던 모금 금액에 약 1,365%를 상회하는 규모다.

와디즈에서 진행 중인 포토그래퍼 사진강좌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버니라페’가 직접 사진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버니라페는 UDEMY(온라인강의플랫폼)에서 베스트셀러 강의에 꼽힌 실력 있는 사진작가로, 무려 약 3만 명이 수강했으며 전체 합산 4.5점이 넘는 수강평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포토그래퍼 사진강좌를 와디즈에서 구매할 경우,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는 한번 수강 시 어느 때건 평생 수강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온라인 강의 특성상 실전 사진 강의로 사진을 전혀 몰라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실제 모델을 촬영, 비교하면서 알려주기 때문에 보다 쉽고 간단하게 사진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오프라인 사진 강의와 비교해 저렴한 가격,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없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버니라페의 포토그래퍼 사진강좌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업체와 독점 계약을 맺은 상태다. 현재 리워드 온라인 강의는 약 80% 완성된 상태며, 최근 버니라페 사진작가가 제작한 ‘포트레이트 사진: 최고의 이미지를 위한 창조적인 팁과 아이디어’ 번역만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래퍼 사진강좌는 개별강의만 구매할 수 있었던 기존의 강좌에 비해 패키지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와디즈 포토그래퍼 사진강좌 바로가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2822

 

포토그래퍼 사진강좌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pschool.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