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p.kr/lecture/page/1/513
커리큘럼
- 마케팅에 대한 2가지 관점
- 마케팅은 대화다. 대화의 목적
- 대화의 구조
- 마케팅(비즈니스)의 목적과 구조
- 마케팅(비즈니스)의 목적과 구조 2
- 돈 안들고 마케팅 하는 방법
- 대기업도 이기는 작은 회사의 마케팅 전략
- 관계의 6가지 변수
-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1
-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2
-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3
- 마케팅 깔때기
- 마케팅 엔진 만들기
- 마케팅엔진 만들기 첫번째 차트
- 첫번째 차트 실습 후 설명
- 마케팅엔진 만들기 두번째 차트
- 마케팅엔진 만들기 두번째 차트 예시
- 결론과 전체정리
- 질문과 답변 Q&A
http://s-up.kr/lecture/page/1/513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보안 모의해킹 업무 이해 및 진로 - 모션그래퍼스쿨 (0) | 2017.06.11 |
---|---|
정보보안 전문가 되기(정보보안 전문가란?) - 모션그래퍼스쿨 (0) | 2017.06.11 |
성공적인 첫데이트를 위한 10가지 팁과 여성에게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방법 (0) | 2017.06.09 |
첫 제품출시를 위한 최고의 팁 - 모션그래퍼스쿨 (0) | 2017.06.09 |
에프터이펙트 기초부터 실무까지!(박찬우) - 모션그래퍼스쿨 (0) | 2017.06.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