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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정보

시네마 4D 기본 제대로 익히기 - 스킬업

by Money Grow 2017. 7. 17.

http://s-up.kr/lecture/page/1/876



"시네마4d를 기초부터 제대로 익히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강좌입니다."





시네마 4D 커리큘럼


(시작하기) 워크플로

(시작하기) 인터페이스

(시작하기) 뷰포트 설정

(시작하기) 기본 환경설정

(3D 오브젝트의 이해) 3D 오브젝트 생성

(3D 오브젝트의 이해) 좌표에 대한 이해

(3D 오브젝트의 이해) 폴리곤 오브젝트 이해

(3D 오브젝트의 이해) 선택, 이동, 회전, 크기, 복사, 삭제

(3D 오브젝트의 이해) 기본 도형 설정

(3D 오브젝트의 이해) 기본 도형을 이용한 의자

(스플라인 오브젝트) 스플라인 생성 및 설정

(스플라인 오브젝트) 익스트루드 넙스

(스플라인 오브젝트) 스위프 넙스

(스플라인 오브젝트) 레이스 넙스

(스플라인 오브젝트) 로프트 넙스

(스플라인 오브젝트) 스플라인 마스크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익스트루드 모델링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익스트루드 인어 모델링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베벨 모델링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나이프의 활용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브릿지, 웰드의 활용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디졸브, 멜트의 활용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셋 포인트 벨류, 엣지 투 스플라인의 활용

(폴리곤 모델링의 기본) 머그컵 만들기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불의 활용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어레이, 아톰 어레이의 활용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인스턴트 오브젝트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엑스플로젼 FX의 활용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벤드, 벌지, 트위스트, FFD의 활용

(모델링과 디포머 오브젝트) 스플라인 랩의 활용

(매터리얼) 매터리얼 생성 및 적용

(매터리얼) 프로젝션의 이해

(매터리얼) 리플렉션과 환경맵

(매터리얼) 범프와 디스플레이스먼트

(매터리얼) 트랜스페어런시와 알파

(매터리얼) 머그잔 매핑하기

(매터리얼) 라이트 생성 및 기본 설정

(라이트와 카메라) GI와 엠비언트 어클루젼의 이해

(라이트와 카메라) 커스틱을 이용한 물의 표현

(라이트와 카메라) 카메라 생성 및 기본 설정

(라이트와 카메라) DOF를 활용한 포커스 효과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의 기초(키프레임의 이해)

(애니메이션) 스플라인, 패스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카메라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타임라인 매니저의 활용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프리뷰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다이내믹의 이해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질량과 힘에 대한 것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소프트 바디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다이내믹 커넥터와 스프링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다이내믹 모터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클로스(직물의 표현)

(다이내믹과 클로스(역학운동)) 헤어 다이내믹

(파티클 시스템) 이미터의 이해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 모디파이어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과 다이내믹의 활용

(모그라프의 이해) 클로너

(모그라프의 이해) 랜덤 이펙터

(모그라프의 이해) 모텍스트와 플레인 이펙터

(모그라프의 이해) 그밖에 주요 이펙터

(렌더링(출력)) 기본 렌더 셋팅

(렌더링(출력)) 멀티패스 렌더

(렌더링(출력)) 컴포지팅 렌더와 시네웨어 렌더

(렌더링(출력)) 오디오 렌더

(바디 페인트의 기본) 바디 페인트 3D

(바디 페인트의 기본) 바디 페인트 UV 에디트




http://s-up.kr/lecture/page/1/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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