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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정보

3dsmax 탱크 재질,텍스쳐,렌더링, 리깅 강좌 part #2 - 모션그래퍼스쿨

by Money Grow 2017. 8. 24.

강의 보러가기 click

http://www.mschool.kr/lecture/page/1/713



"3dsmax의 재질, TEXTURE, 렌더링,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실무테크닉 강좌"



[강좌소개]
3dsmax를 이용하여 영상을 제작하거나 게임속에 자신이 만든 오브젝트를
넣기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3dsmax의 기능들을 익히게 됩니다.

1. 3dsmax의 재질과 texture를 제작하는 방법
2. 렌더링 방법
3. 에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방법
위의 내용을 학습하여 실무에서 사용되는 테크닉을 익힐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3D MAX를 이용해서 모델링 뿐만 아니라 재질, 애니메이션, 렌더링, 리깅 테크닉도 익히고 싶은 분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모션그래퍼가 되고 싶은 분





커리큘럼

  1. texture 제작- unwrap UVW (1)

  2. texture 제작- unwrap UVW (2)

  3. texture 제작- unwrap UVW (3)

  4. texture 제작- unwrap UVW (4)

  5.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1)

  6.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2)

  7.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3)

  8.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4)

  9.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5)

  10. 보강- displace modifier

  11. 보강- composite and substance ma

  12. 보강- z_depth and photoshop

  13. texture 제작- v_ray (1) render set up

  14. texture 제작- v_ray (2) material

  15. texture 제작- v_ray (3) outdoor rendering

  16. texture 제작- v_ray (4) indoor rendering

  17. texture 제작- UVW mapunwrap UVW

  18. 보강 - UVW mapunwrap UVW의 혼용
  19.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1)

  20.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2)

  21.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3)

  22.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1) topology 구성()

  23.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2) topology 구성()

  24.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3) unwrap()

  25.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4) unwrap()

  26. texture 제작- 보강 multi sub_obj 재질 활용
  27. texture 제작- AO map

  28.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1) 기본과정 살펴보기
  29.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2) diffuse map추출하기
  30. texture 제작- 보강 texture 관리
  31.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3) CrazyBump활용하여 맵추출하기
  32.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4) photoshop에서 texture map 합성하기
  33.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5) weathering 효과내기
  34.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6) decals(데칼 붙이기)

  35. texture 제작- texture summary

  36. rigging & aninmation - 서론
  37. rigging & aninmation - timeslider bar

  38. rigging & aninmation - curve editer

  39. rigging & aninmation - Controller

  40. rigging & aninmation - wire parameter

  41. rigging & aninmation - reation manager part 1

  42. rigging & aninmation - reation manager part 2

  43. rigging & aninmation - attachment constraint

  44. rigging & aninmation - surface constraint

  45. rigging & aninmation - path constraint

  46. rigging & aninmation - position constraint

  47. rigging & aninmation - Link constraint

  48. rigging & aninmation - Look At constraint (1)

  49. rigging & aninmation - Look At constraint (2)

  50. rigging & aninmation - Orient constraint

  51.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1. attach plan

  52.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2. attachment constraint

  53.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3. body base frame

  54.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4. wheel cylinder

  55.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5. track spline

  56.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6. treads

  57.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7. treads and wheel’s move combine

  58.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8. treads reverse

  59.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9. body’s Rolling

  60.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0. Gobal controller

  61.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1. track rotation control

  62.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2. animation and camera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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