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생일 사진 촬영 팁 카메라 잘 찍는법 (DSLR 카메라 입문)

by Money Grow 2020. 1. 17.

이벤트 사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어릴 때 가장 특별한 날 중 하나는 생일입니다. 홈 파티이든 특별한 외출이든 창의력과 유연성을 갖춘 것이 기억에 남는 생일 이미지를 포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은 가장 좋은시기에 기질을 느낄 수 있으므로 항상 미소를 capture 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1. 나의 성장 방법!

아이들은 빨리 자랍니다. 항상 생일마다 촬영하고 케이크, 풍선 및 선물의 양초와 같은 세부적인 부분들을 포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이가 케이크 옆에 앉아있는 사진을 찍습니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창 옆에서 자연광을 사용하고 배경을 흐리게 하려면 큰 조리개(f/2.8-f/4)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림을 피하기 위해 1/100 초 이상의 셔터 속도를 선택하고 연속 촬영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아이들이 빨리 움직일 때 중요합니다. 어두운 부분을 채우려면 외부 플래시(확산기 포함)를 사용하십시오.

2. 캡쳐 표현

아이들은 특히 생일날 에너지와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친구들을 놀면서 사진을 보고 사진을 찍습니다. 이러한 실내 이미지에는 24-70mm의 줌 렌즈가 이상적입니다. 모드 다이얼을 AV(조리개 우선) 모드로 돌리고 ISO 100-800과 조리개를 f/2.8 - f/10로 선택하면 배경이 흐려집니다. 플래시를 사용하여 동작을 정지시킵니다. 내장 플래시보다 강력한 별도의 플래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것은 몇 야드 떨어진 곳에서 아이들을 촬영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3. 더 가까이

클로즈업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이들이 선물을 열어 놓고 케이크에 촛불을 불 때 입니다. 측면에서 몇 장의 사진을 찍고 아이의 얼굴에 초점을 맞춥니 다. 얕은 피사계 심도를 사용하여 배경의 초점을 흐릿하게 만드세요. 셔터 속도를 1/160 초로 유지하여 모든 것을 선명하게 유지하고 촛불에서 나오는 연기 흔적을 캡처하십시오. 조명이 적어 실내에 있는 경우 높은 ISO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4. 소중한 기억과 추억

생일 주인공에게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다른 아이들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살펴보고 포함시킵니다. 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당신이 집에 있다면 빛이 상당히 작을 수 있습니다. ISO를 400까지 올리고 조리개를 f/2.8 - f/4로 열어서 조명을 비춰야 합니다. 이미지의 구도를 잡는 흥미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어린이들 사이의 키 차이는 구도가 흥미로워집니다. 풍선, 장식 및 선물과 같은 파티 요소를 사진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솔직한 사진은 생일 파티에서 찍을 수있는 최고의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사람들은 케이크와 함께 생일 주인공의 훌륭한 장면을 기대합니다. 각각의 어린이들의 재미나거나 좋은 모습들을 찍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망원 줌 렌즈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눈에 띄지 않게 초점을 맞춥니다. 조리개를 f/4로 설정하면 배경을 흐리게하고 1/125 초의 적당한 셔터 속도를 사용하여 선명하게 유지하십시오. 실내에있는 경우 ISO 400 이상을 사용하므로 셔터 속도가 충분히 빠릅니다. 스팟 측광 모드를 사용하고 아이의 얼굴을 측정하십시오.

권장 설정
생일 파티를 촬영할 때는 대부분 실내에 있을 것이므로 ISO 설정이 400-800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가 너무 거칠어 지므로 더 높이 ISO 설정을 올리지 마십시오. 어린이가 빠르고 예기치 않게 움직일때 이미지를 선명하게 유지하려면 최소 1/125 초의 셔터 속도를 사용해야합니다. 플래시는 어린이의 얼굴을 비추는데 사용될 수 있지만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일부 플래시 이미지는 가혹하고 부자연스럽거나 과다노출될 수 있습니다.


권장 장비
생일 축하 사진 촬영에는 다양한 렌즈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300mm의 망원 렌즈를 사용하면 여러분이 솔직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표준 50mm 렌즈는 매우 다양하며 사람의 눈과 유사한 원근감으로 선명한 사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50mm 렌즈로 좋은 클로즈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아이들의 생일 사진을 찍는 것은 그 당시 아이를 기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성장하면서 얼마나 많은 변화를 겪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몇 년 후를 돌아보고 싶어합니다.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는 것이 생일 사진을 찍는 첫 단계입니다.

 

 

기고: Attila Kun

출처: https://www.exposureguide.com/birthday-photography-ti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