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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창업, 스타트업

맥도날드 창업자 레이크록의 10 가지 성공 교훈

by Money Grow 2020. 7. 29.

Ray Kroc은 사업가이자 기업가였으며 McDonalds를 현지 식당에서 전 세계 거의 20,000 개의 매장에서 하루에 2천 5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제국으로 전환한 공로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맥도날드 형제들에게 멀티 믹서를 판매했을 때 처음으로 연락을 취했습니다. San Bernardino의 매장을 방문하자마자 그는 무시할 수 없는 기회를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형제는 성공을위 한 올바른 재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업을 추진하고 확장할 비전을 가진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그 사람은 Ray Kroc입니다. Kroc의 독창적인 접근 방식과 지도 원칙은 관련성이 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식당 주인이 알아야 할 지혜의 보석을 포함합니다. 그의 리더십과 비즈니스 감각은 McDonald 's를 역사상 가장 큰 식당 체인으로 만들었고 역사상 어느 조직보다 더 많은 사람들(그의 가맹점)을 백만장자로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Ray Kroc의 10 가지 성공 교훈 – 기업가를 위한 “게임 올리기”

 

1. 큰 비전을 가짐
맥도날드의 형제들은 소규모 식당 사업만 보았지만 Ray Kroc은 자신의 생각에 훨씬 더 큰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맥도날드가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비전으로 그는 맥도날드 형제들에게 회사 주식을 사라고 했습니다.

오늘날 맥도날드의 아치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하나입니다. 그의 비전을 통해 그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리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한계가 있지만 지도자는 기회와 가능성을 봅니다.

2. 사업하기(시스템)
Ray Kroc은 McDonalds에 대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권한을 확보할 때 McDonald의 “레스토랑”에서 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맥도날드의“사업”에서 일을 했습니다. 맥도날드 최초의 레스토랑은 크록에게 전국의 도시와 마을에서 반복해서 재현할 수 있는 모델이나 프로토 타입이었습니다.

그는 소매를 롤업하여 조인트를 작동시키는 대신, 맥도날드 오리지널의 구매부터 준비, 요리 및 청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운영 기능을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개념의 본질을 바꾸지 않고 세부적으로 수정하고 포괄적인 표준과 절차를 개발했습니다. 본질적으로 햄버거 스탠드 “맥도날드 방식”을 운영하기위한 시스템입니다.

 

3. 기회 창출
Kroc은 스스로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밀크쉐이크 기계를 판매하면서 맥도날드의 형제들에게 전국적으로 식당 확장을 위해 연설을 한 후, 형제들은 프랜차이즈 부서를 누가 관리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크록은“나는 어때?”라고 대답했습니다.

Kroc은 McDonald의 형제들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도록 영감을 주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돈을 버는 데 관심이없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전기 작가에게 “맥도날드를 가장 크고 최고로 만드는 아이디어에 집착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것에 만족했습니다. 그들은 위험을 감수하고 더 큰 요구를 충족시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Kroc은 누구보다 자신의 사업에 관심을 기울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4.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
"돈을 위해 일한다면 결코 돈을 벌 수 없지만,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하고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성공이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레이 크록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는 것과 그에 대한 열정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한 열정이 없다면 비즈니스는 죽을 것입니다.

 

5.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Kroc에 따르면,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면 사업을 중단해야 합니다."
가혹한 말일지도 모르지만 Ray Kroc은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박탈당한다고 합니다. Kroc은 소규모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여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아이디어 없이 긴 확장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패스트 푸드 산업은 여행에 착수할 당시 존재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젊었으나 인내와 위험을 감수하고 자신과 제품에 대한 도박의 의지를 통해 그는 최고로 성공한 기업가가 되었습니다. 

6. 당신의 사업을 알아야한다.
Kroc은 그들의 사업 계획에서 주요 사업 초점이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판매하는 것임을 알았지만, 그가 본 적이 없는 것은 각 프랜차이즈의 위치였습니다. 그는 부동산과 그 위치가 각 프랜차이즈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랜차이즈를 구매한 사람은 Ray Kroc의 조직에 대한 프랜차이즈 아래의 토지를 지불하고 구매했으며, 맥도날드는 오늘날 가톨릭 교회보다 훨씬 많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7. 당신은 잔인해야합니다
Kroc은 기회와 성공이 올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그는 맥도날드를 오늘날의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데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이 점에서 Kroc은 끊임없는 사업가였습니다. 맥도날드가 처음에 Big M의 판매를 거부했을 때, Kroc은 길 건너편에 McDonalds를 개설하고 경쟁사를 물리치기 위해 노력했으며,  바로 건너편에 맥도날드를 열었고, 마침내 그들이 굴복하고 270만 달러의 역사적인 거래가 마무리될 때까지 그의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예전에 사업의 세계에 대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내 경쟁사 중 한 사람이 익사했다면 호스를 입에 넣고 물을 켤 것입니다.” 

8. 완벽한 촬영
이 세상의 어떤 것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Ray Kroc은 고객이 McDonalds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마다 레스토랑의 위치에 상관없이 고객이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McDonalds가 계속 성장하고 Kroc은 전국에 더 많은 지역을 열 수 있었기 때문에 모든 고객이 동일한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roc은 McDonalds의 조립 라인을 구축하면서 확장했습니다. 그는 음식을 만드는 방법과 요리 방법, 서빙 크기, 맥도날드 포장 및 아이콘 표시 방법에 대한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9. 팀워크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Ray Kroc은 팀워크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우리 중 누구도 우리만큼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번에 작은 식당을 미국과 해외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직원들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Kroc은 McDonalds의 모든 직원이 모든 장소에서 정중 한 대우를 받고 공정한 대우와 모든 직원에 대한 존중을 위한 규칙을 설정하며, 직원들이 편안하고 공정한 근무 환경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10. 항상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부자가 되면 쉽게 원칙을 가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가난할 때 원칙을 갖는 것입니다. " Ray Kroc은 말합니다.
Ray는 귀하의 정직성이 흔들리지 않아야하며, 귀하의 상황에 상관없이 원칙을 계속 준수해야한다고 믿었습니다.

 

 

출처: http://knowstartup.com/2016/12/10-success-lessons-from-ray-kroc-for-entreprene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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