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사진 포커싱 팁 – 자동 모드에서 벗어나보세요. (사진강의)

by Money Grow 2020. 1. 14.

 

카메라의 초점 영역은 셔터를 반 누름 할 때 뷰 파인더 또는 LCD 화면에서 켜집니다. 그러나 위의 주방 샷이나 몇 개의 사각형과 같이 몇 개의 사각형이 켜 집니까? 전자의 경우,이 팁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선명한 사진을 찍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장 큰 단계 중 하나는 단일 포인트 자동 초점을 사용하여 초점을 맞출 대상을 결정하고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초점 사각형이 부엌 의자, 테이블의 꽃 및 뒤쪽의 꽃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어느 것이 날카로운 초점을 맞출 것인가. 누가 알 겠어요? 실제로 가장 가까운 물체이거나 가장 눈에 띄지 만 실제로는 확실합니까? 

자동 영역 또는 그리드 그리드 포커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소수의 다트를 던지고 그 중 하나가 얕은 피사계 심도를 사용하여 촬영할 때 불즈 아이를 때리기를 기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새로운 사진 작가가 처음 시작하면 카메라가 촬영 방법을 결정하는 경향이 있지만 곧 일본의 일부 익명 엔지니어가 결정을 내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본, 그러나 당신은 나의 의미를 얻는다!). 종종 새 카메라의 기본 설정은 자동 영역 / 격자 초점이며 카메라는 여러 포인트를 사용하여 초점을 맞출 위치를 결정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카메라가 피사체에 가장 근접하거나 프레임에서 눈에 띄고 카메라가 초점을 맞출 대조 요소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는 올바른 피사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따라서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나, 특히 피사계 심도가 얕을 때 초점 정확도를 유지하려면 단일 지점 / 단일 영역 초점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뷰 파인더 / LCD 화면이 표시되는 방식으로 피사체의 초점 영역이있는 셔터를 반쯤 눌러 초점을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완전 자동 모드에서 꺼내면 초점이 단일 영역으로 전환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초점 메뉴 옵션이 표시됩니다.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focusing-tips-auto-area-mo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