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사진 포커싱 팁 – 포커싱 및 재구성 방법(카메라강의)

by Money Grow 2020. 1. 14.

초점 '자동 영역 / 격자 영역'을 사용하여 카메라가 자체 초점 영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대신 제어 할 수있는 하나의 초점 영역 만 사용하면 훨씬 일관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에 따라 먼저 '전체 자동 모드'에서 벗어나 조리개 우선 순위, 셔터 속도 우선 순위 또는 'P'모드로 전환하지 않으면 자동 영역 / 격자 영역 모드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 

뷰 파인더 또는 LCD 화면의 데드 센터에 초점 영역이 있어야한다면 일반적으로 셔터를 반 누름하면 켜집니다. 그러나 위의 사진과 같이 주요 피사체가 중앙에 있지 않거나 더 나은 구도를 위해 3 분의 1의 규칙을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구조에 '초점과 재구성' 
주 피사체에 초점 사각형을 놓고 셔터를 반 누름하면됩니다. 초점과 노출이 고정됩니다. 그런 다음 셔터를 반 누름 한 상태로 다시 구도를 잡으면 피사체가 프레임에서 올바른 위치에 놓이게됩니다. 

많은 사진가들은 항상 '초점 및 재구성'기술을 사용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매우 정확합니다. 그러나 조리개가 넓은 경우와 피사계 심도가 매우 얕은 경우에는 피사체가 더 이상 같은 초점면에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압정. 이 경우 페이지 상단의 사진과 같이 카메라 다이얼 중 하나를 사용하여 초점 영역을 피사체 위로 사각형으로 이동하십시오. 초점 영역 이동의 실제 메커니즘은 카메라에 따라 다르며,이를 파악할 수 없으면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f2.8에서 '초점 및 재구성'을 사용하여 중첩 된 검은 백조

초점 영역을 이동하여 중첩 된 검은 백조

 

두 사진의 비교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how-to-focus-re-compo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