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초점 팁 – 최고의 카메라 초점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dslr카메라입문)

by Money Grow 2020. 1. 14.

 

이전의 포커스 팁에서 설명한 것처럼 '포커스 및 재구성'방법의 대안은 중앙 영역 대신 다른 카메라 초점 영역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각기 다른 카메라에는 다양한 초점 영역이 있으며 많은 카메라를 사용하면 메뉴 설정을 통해 사용할 초점 영역 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변형이 있으며, 자신의 카메라에 대해 배우려면 끔찍한 매뉴얼을 참조해야합니다. 몇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외부 초점 영역 사용 문제 
가족의 주요 이미지에서 외부 초점 영역은 십자선이 아닌 세로선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카메라에 따라 일부 또는 모든 외부 정사각형이 중앙 정사각형만큼 강력하지 않고 어두운 곳이나 초점이 맞지 않을 때 초점을 맞추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 초점 영역에 십자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외부 초점 영역을 사용하여 초점을 고정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때로는 중앙 초점 영역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주요 이미지에서 '초점 및 재구성'을 사용하지 않고 중앙 영역을 사용하면 사각형이 가장자리 대비가 없는 엄마의 블라우스 바로 위에 있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커스 포인트를 상단 영역으로 옮길 수도 있고 센터 포커스를 사용하여 '포커스와 재구성'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초점이 맞았으므로 분명히 맞았습니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focusing-tips-camera-focus-area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