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사진 촬영시 개인 및 그룹 포즈 팁 – 1 부 (사진 강의)

by Money Grow 2020. 1. 14.

 

완벽에 대한 표현 
멋진 장소에서 환상적인 조명으로 최고의 포즈를 설정할 수 있지만 얼굴 표정이 좋지 않아 사진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표현은 훌륭한 표현이 없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4 살짜리 아이에게 웃으라고 말해보세요. 특히 허위의 미소를 원하지 않는다면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을 얻으려면 주제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사전과 세션 내내 대화하고, 좋을 때 찬양하고 나쁜 것을 무시해야합니다.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그들이해야 할 것에 진정으로 관심을 가지십시오. 긴장을 풀고 대화를 가볍게 유지하고 자신을 유지하며 연결이 자연스럽게 발전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놀이, 달리기, 점프, 무슨 일이든 상관없이 위의 사진과 같이 훌륭한 표현을 얻을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앉은 자세는 때때로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피사체를 더 많이 보여줄수록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것이 어려워 지므로 때로는 앉기가 더 쉽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부부는 옆으로 돌아섰습니다. 항상 좋은 출발입니다. 남편은 다리를 벌려 나무에 등을 대고 아내는 다리 사이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엉덩이에 평평하게 앉지 말고 엉덩이에 구르도록 요청했다. 또한 사랑하는 남편의 무릎에 팔을 댄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다른 각도 사용

 

우리는 자신의 관점과 높이에서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 카메라 각도 또는 카메라 위치를 변경하면 사람과 장면을 보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극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 밖에서 찍은이 사진에서 나는이 예쁜 아가씨에게 계단에 앉으라고 요청했고, 나는 더 높은 단계 중 하나에 섰습니다. (개인 공간을 침범하는 것을 제외하고) 너무 가까이 들어가면 원치 않는 왜곡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f2.8 주위에서이 사진에 상당히 넓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하고, 그래서 그녀의 아름다운 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룹을 퍼뜨려 보세요.

 

큰 그룹을 만들 때 사람들을 줄이나 줄에 넣어야한다고 말하는 법은 없습니다. 대신 서서 앉거나 앉을 수있는 작은 가족 그룹에 개별적으로 배치하십시오. 그들이 모두 같은 일을하거나 같은 방식으로 직면하지 않으면 더 좋아 보이고 전체 이미지에 더 많은 다양성을 줍니다. 
그들 중 일부가 기둥이나 계단에 기대어 앉거나 쉬는 방식에 주목하십시오. 사람들은 열린 공간에 서있는 것보다 더 편안한 것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며 더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높이의 헤드

 

머리 높이가 약간 다른지 확인하여 모든 그룹 포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맞으면 머리가 위의 사진과 같은 대각선이나 모양을 형성하여 다시 충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사진 구성을 개선하려면 대각선 사용 참조). 
나는 좀 더 자연스럽게 보이고 아기를 낳는 동안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난간에 기대어 보았습니다. 또한 림 조명을 제공하기 위해 등을 조명에 배치했습니다.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individual-group-posing-tips-part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