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영상 스터디

여성을 위한 포즈 팁 – 전신 '모델' 포즈 (모델 사진 찍는 법)

by Money Grow 2020. 1. 14.

 

포즈 팁-전신 길이의 여성 사진에 대한 더 매력적인 포즈 
그들이 지시를 받거나 잘 실천하지 않는 한, 누군가가 열린 공간에 서서 완벽하게 편안해 보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몇 피트 떨어져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요청할 때, 종종 위 왼쪽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약간 긴장하고 발이 평평합니다. 

이 포즈 팁에서는 이전에 여러 번 보았던 여성을위한 포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모델이 사진을 찍지 않기 위해 항상 멈추는 것처럼 모델 포즈라고 부릅니다. 시상식 등 레드 카펫 

그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한쪽 어깨가 다른 쪽 어깨보다 높으므로 3/4 길이의 사진을 찍더라도 상체로 사용하기에는 여전히 좋은 자세입니다. 평평한 발을 카메라에 똑바로 세웠을 때보 다 훨씬 더 멋지게 보입니다. 그것은 강제적이거나 부자연스럽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완벽한 자연스러운 자세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여성을 위한 것입니다. 남자, 특히 기분이 좋아 보이고 싶지 않으면 이런 식으로 서려고하지 마십시오!

 

피사체를 30-45도 정도 옆으로 돌리면 엉덩이가 좁아지면서 즉시 가늘어집니다. 그런데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더 나은 빛이 있다면, 그녀를 그 빛쪽으로 돌리십시오. 
그녀에게 거의 모든 체중을 카메라에서 가장 먼 다리에 놓으라고 지시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다리의 발을 카메라쪽으로 향하게합니다. 
그 위치에 있으면 그녀는 카메라와 가장 가까운 다리를 다른 다리를 약간 가로 질러 가져올 수 있어야합니다. 
... 그리고 그게 다야! 

효과를 약간 과장하고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하려면 피험자에게 그녀의 엉덩이를 뒤로 밀고 (그녀가 설명한 대로 서 있다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엉덩이와 같은 방향으로 머리를 아주 약간 기울이라고 요청하세요.

 

http://pschool.kr/lecture/list?menuseq=5

 

더 나은 사진가가 되는 방법

전세계에서 인기좋은 베네라피 강사님의 온라인 사진강좌

pschool.kr

 

출처: http://becomeabetterphotographer.co.uk/posing-tips-for-women-model-pose/

댓글